2018. 9. 27. 20:53

모카단/카리아인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안녕 여러분? 저는 카리아인이에요.




아무도 없는 늦은 시간의 학교.

나는 이곳에 나의 비밀을 찾으러 가야 한다.

왠지 귀신이 나올 것만 같은 분위기.

기어코 비까지 오고야 마는데...

과연 비밀은 무엇일까?


 매장

 할리갈리 인더룸 (일산 라페스타점)

 테마

 교실

 성공여부

 성공(50분 초과)

 참가인원

 4명

 난이도

 ★

 재미

 

 합리성

 

 비고

 공포 테마인 "교실"입니다.

 하지만 막상 체험해보니 그다지 무서운 테마는 아니었습니다.

 다만 조명이나 장치 등, 무서운 요소를 만들었다가 일부러 제외시킨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장 아쉬웠던 점이라면 퍼즐이 그다지 직관적이지 않다는 것과

 특히 힌트를 사용해도 이해할 수 없어서 같은 퍼즐에서 두번의 힌트를 사용했다는 것

 그리고 그렇게 억지로 통과했지만 여전히 납득할 수는 없었다는 점이었습니다.

 다소 아쉬운 점이 있긴 했지만 공포테마 하면 온통 피칠갑을 해두는데 반해

 이 테마는 오로지 심리적인 공포만을 이용했다는 점은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http://www.halligalli.co.kr/



Posted by 카춘